길동이서치 7월 25일 축구분석 안산그리너스 vs 아산무궁화 경기분석

by 관리자님 posted Jul 25,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산그리너스아산무궁화.jpg

 

길동이서치 7월 25일 축구분석 안산그리너스 vs 아산무궁화 경기분석

 

안산 그리너스는 FA컵 3R에서 수원대를 무려 7-0으로 대파하고 32강 무대에 안착했다. 단, 최근 리그전 기준으론 4연패 수렁에 빠져드는 등 시즌 초반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 어느새 리그 6위까지 추락한 만큼 주중 FA컵보다는 수원FC와의 리그전에 무선순위를 두게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단, 지난 주말 부산전 당시 벤치로 내려갔던 에이스 FW 라울은 선발로 출전하는 밑그림이 그려진다. 여름 신입생 FW 피델 역시 적응기를 갖기 위해 FA컵에서 선발 기회를 부여받게 될 공산이 크다. 반면 MF 홍동현은 경미한 부상으로 인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마산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아산 무궁화 역시 FA컵 3R에서 여주 세종 축구단을 7-0으로 초토화시켰다. 리그에서 부진의 늪에 빠진 안산과 달리 8경기 연속 무패행진과 함에 성남과 치열한 선두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 FW 한의권 - 이재만 전역과 함께 공격력이 한 층 약화될 것이란 우려감을 모았지만 현재까진 별다른 이상 조짐이 눈에 띄지 않는다는 평이다. FW 고무열이 다시금 제 몫을 해내고 있을 뿐 아니라, 참참 하던 FW 김현의 득점포까지 살아난 덕분이다. 주말에 경고누적으로 출전이 불가능한 MF 주세종은 주중 FA컵에서 선발 강행군을 이어가게 될 듯. 백업으로 밀려난 MF 김민균, 조성준, 김종국 등도 기회를 부여받을 공산이 크다. 역시나 중원의 두터운 선수출은 주중 FA컵에서 상당한 이점으로 작용하게 될 전망이다. 안산 원정에서 지난 7일에 거둔 2-0 승이 가장 최근의 승리다.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아산 무궁화의 6:4 무세를 예상, 최근 리그 4연패로 부진할 뿐 아니라 FA컵에서 만정적으로 로테이션을 돌릴 만큼 선수층 | 이 두텁다고 보기 어려운 안산이다. 마산이 최근 상승세, 탄탄한 선수층을 앞세워 승기를 잡는 흐름을 보게 된다.

 

# 베팅 Tip) 아산 무궁화 승을 단통으로 추천합니다.​ 

 

 

추천 - 아산무궁화 승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