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이서치 7월 25일 축구분석 경남FC vs FC서울 경기분석

by 관리자님 posted Jul 25,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경남FCFC서울.jpg

 

길동이서치 7월 25일 축구분석 경남FC vs FC서울 경기분석

 

신음하던 FW 말컹이 완벽 부활을 신고한데다, 새로 영입한 FW 파울링요까지 빠르게 팀에 녹아들며 에이스 MF 네게바와 함께 '삼바 삼각편대'를 완성시켰다는 평이다. 여기에 FW 조명철, MF 이광진, DF 유지훈 등의 영입을 통해 한 층 두터운 선수층까지 갖춰 둔 만큼 주중에 로테이션을 돌리는데에도 큰 걸림돌은 없을 전망이다. 서울 상대로는 오는 주말 원정 리그전에서 리턴매치를 펼칠 예정인 만큼 기선제압을 위해 총력전을 펼치는 밑그림이 그려진다. 주말 수원전 당시 벤치로 내려갔던 FW 김효기, 쿠니모토, 김신, 조명철, MF 최영준 가운데 상당 수가 선발로 올라오게 될 듯. 서울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6연속 무승부를 기록 중이다.

 

FC서울은 인천 원정에서 10:11로 악전고투를 펼친 끝에 1-2 역전패를 당했다. 4경기 연속 무패행진에 마침표를 찍음과 동시에 8위 에 머무르게 된 상황. 리그에서 갈 길이 워낙 바쁜데다, 젊은 선수층이 시즌 내내 문제시되고 있어 주중 FA컵에 얼마나 많은 힘을 쏟아붓게 될지 의분부호가 남는다. 일단 인천전 당시 과격한 말싸움으로 구설수에 올랐던 FW 안델손, MF 고요한은 벤치로 내려갈 가능성이 높다고 봐야 할 듯. 반면 교체투입 및 결장으로 체력을 안배한 FW 박주영, 에반드로, MF 김한길, DF 곽태휘는 선발로 올라오는 밑그림이 그려진다. 아직 데뷔전을 치르지 못한 FW 마티치, 장기부상 및 징계로부터 돌아온 MF 송진형, 신진호 등도 선발이 됐든 교체가 됐든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는 후보군이다. 경남 원정에선 2012 시즌에 거둔 3-0 승 이래 오랜 기간 승전보를 울리지 못하고 있다.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경남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주중 FA컵까지 총력전을 펼치기엔 지나치게 불안요소가 많아 보이는 서울이다. 경남이 꾸준한 홈 강세, 최근 상승세를 앞세워 16강으로 향할 가능성을 높게 본다.경남FC는 주말 수원과의 홈경기에서 다시 한 번 호승부를 연출한 끝에 2-2 무승부를 미끌어냈다. 전반전에는 거의 일방적인 공세 를 퍼부었을 정도로 경기내용 면에서 임팩트가 강했다는 평가. 

 

# 베팅 Tip 경남FC 승을 단통으로 노려보거나 패스하세요.​ 

 

 

추천 - 경남FC 승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